PC사용흔적 (최근문서/위치) 남기지 않기
1. 윈도우 최근 문서 남기지 않기 작업 표시줄 및 시작 메뉴 속성 > 최근에 사용한 항목을 저장하고 시작 메뉴 및 작업 표시줄에 표시 > 체크해제 2. 오피스 2010 최근 문서 남기지 않기 옵션 > 고급 > 표시 > 표시할 최근 문서 수 > 0으로 변경 3. 탐색기 검색기록 남기지 않기 gpedit.msc [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] 실행 [사용자 구성] > [관리 템플릿] > [Windows 구성 요소] > [Windows 탐색기] 오른쪽 설정 목록에 [Windows 탐색기 검색 상자에 최근 검색 항목 표시 안 함] 4. 오피스 2010 최근 위치 남기지 않기 Word 2010, Excel 2010 또는 PowerPoint 2010의 최신 위치에 나열되는 위치 수를 변경 모든 Office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. 시작 , 실행 을 차례로 클릭하고 regedit 를 입력한 다음 확인 을 클릭합니다. 다음 레지스트리 하위 키 중 하나를 찾아 선택합니다. HKEY_CURRENT_USER\Software\Microsoft\Office\14.0\Word\Place MRU HKEY_CURRENT_USER\Software\Microsoft\Office\14.0\Excel\Place MRU HKEY_CURRENT_USER\Software\Microsoft\Office\14.0\PowerPoint\Place MRU 3단계에서 지정한 하위 키를 선택한 후 Max Display 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수정 을 클릭합니다. 10진수 를 클릭하고 값 데이터 상자에 최신 위치에 나열할 위치 수를 나타내는 수로 변경한 후 확인 을 클릭합니다. 참고 기본적으로 Max Display 는 25로 설정됩니다. 최신 위치에 나열할 위치 수...